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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리학 뉴스를 열심히 읽는 사람들, 평범한 사람들, 인간의 행동, 생각, 감정에 대한 흥미로운 발견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분자 생물학과 달리 심리학 연구는 진입 장벽이 낮습니다. 실험을 계획하고, 기금을 마련하고, 승인을 받아 참가자를 모집한다(흔히 편리한 학부생이나 사이버 공간 자원봉사자). 복잡한 세포 배양이나 치료 집약적인 실험동물은 필요하지 않다.
불행히도, 심리학 연구에 대한 소비자, 즉 심리학이 우리를 어떻게 통합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우리 모두가 그들의 주문을 신중하게 조사하고, 부족한 것을 되돌려주는 많은 아마존 고객들만큼 비판적이다. 심리학은 복제 위기의 한가운데에 있기 때문에 두 번째 연구소가 연구 결과를 재현하려고할 때 동일한 실험이 다른 결과를 낳는다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2015년에 100개의 저명한 연구를 재개하기 위한 재생산성 프로젝트의 첫 번째 시도는 3분의 1에 불과한 생과 같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원작 연구자들은 보고하지 않았다(예를 들어, 학생들이 자신의 것과 일치하는 학습 스타일을 가르치면 더 효과적으로 배울 것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사실이었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 혹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사실이 아닐 수도 있다.
복제 위기 때문에 나는 칼럼을 돌아보았고, 내가 얼마나 부주의하게 당신을 오해했는지 보았다. 지금까지 나는 행운을 누렸다(그리고 나는 행운을 누렸다: 나는 문제 있는 발견 냄새를 맡을 수 있는 뛰어난 능력을 주장하지 않는다): 거울 뉴런(2014년 6월 칼럼), 생물학(2015년 8월), 뇌의 성차를 믿지 말라고 경고한 것을 기쁘게 생각했다(2016년 2월). 그러나 신경경제학(2015년 4월)과 관대함(2016년 8월)에 대한 설명은 내가 잘하지 않는 한 놀라지 않을 것이다.
광범위한 보도를 받고 교과서에까지 확장된 많은 주장은 의심스럽다. 심리학 연구에 대한 소비자에게 몇 가지 일반적인 교훈을 주기로 선택했습니다.
1) 학습양식: 대부분의 연구들은 교육기술이 가정된 양식과 일치할 때 학생들이 더 잘 배울 것이라는 일반적인 생각을 반증하지만, 신화는 계속된다. 사람들이 학습 스타일이라고 믿는 것에서 무언가를 배우려고할 때, 그들은 자료를 더 잘 배웠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2016년 센트럴 미시간 대학의 심리학자 로저 반 혼이 이끄는 심리학 저널에서 연구가 이루어졌다(그래, 나는 연구를 인용할 때마다 얇은 얼음 위에 있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가장 효과적인 교육 기법은 학생이 아닌 자료의 유형에 따라 다르다. 노벨상 수상자인 사회심리학자이자 경제학자 다니엘 카네만은 내 질문은 다음과 같다. 만약 당신의 효과가 너무 약해서 [엄격하게 통제된 조건 하에서] 재현될 수밖에 없다면, 왜 그것이 학교 선생님에 의해 재현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2) 힘의 자세: 다리를 벌리고 허리를 손으로 받치고 책상 위에 다리를 올려놓고 앉는다. 2010년 심리학에서 연구자들은 이 힘의 자세를 보고했다. 42명의 자원 봉사자들이 더 대담하게 느끼고,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였으며,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 수치를 낮추고, 위험에 대한 내성을 높였다. TED 토크 버전은 권력 기조가 당신의 삶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수십 명의 사람들이 결과에 근거한 주장을 한다면, 우리는 소금 알갱이로 가져갈 때까지 근처의 셰이커를 잡고 더 큰 연구가 그것을 복제할 때까지 유지합니다.
다른 과학자들이 2015년에 참가자의 5 배로 두 배로 이 연구를 재개했을 때 그들은 그 효과를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원래 과학자들은 33개의 다른 연구가 파워 포스 효과를 발견했다고 항의했지만 33개의 연구에 대한 객관적인 분석은 상당히 다르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33개의 통계는 파워 스탠드가 효과가 없다는 결론을 동등하게 지지할 수 있으며 연구자들은 효과를 찾지 못한 파워 스탠드 연구를 깊이 암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증거를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권력을 행사할 것을 주장하기에는 너무 약하다고 불렀다. 소수의 사람들의 결과를 토대로 주장한다면, 소금알에 넣어서 더 큰 연구가 그것을 복제할 때까지 가까이에 떨어뜨린다.
3) 웃음은 당신을 행복하게 만든다. 1988년, 사람들은 입술 사이에 펜이 있는 것보다 더 재미있는 만화를 발견하기 위해 이빨 사이에 펜이 있다고 보도한 연구에서 이 모든 것을 발견했다.